합법화를 위한 호소문

관리자 | 2012.08.14 14:22 | 조회 679
 합법화를 위한 호소문

 

 
  지금까지 수년간을 회원님들의 갖은 지탄을 받아가면서도 회원님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저희 한국바른체형관리샵중앙회는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회원님들의 비협조적으로 마사지 발전과 법안 마련에 상당한 결점이 많았습니다.

 

  저희 중앙회는 전국을 순회하여 카드 수수료 인하 및 마사지 합법화를 위해 장충체육관 집회를 시작으로 부산, 대전, 여의도, 여신금융 등 차례로 궐기대회를 마치고 정부로부터 카드 수수료 1.5% 인하하여 주기로 국회를 통과하였고, 여신금융으로부터 어려운 사업주 자녀 대학생 학자금 지원을 하여 주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저희 중앙회는 마사지 합법화를 만들기 위해 전국에 여야 국회의원 80여명을 방문하여 합법화 마련에 도움을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이렇게 회원님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회원은 회비내고 궐기대회 참가하고 찬조금까지 내면서 마사지 발전과 법안 마련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가 하면 어떤 회원은 마음 편히 돈버는데만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실태를 볼 때, 같은 회원 자격으로서 공평성이 없다고 판단되므로 아직도 미가입 하신 회원님께서는 중앙회에 꼭 가입하셔서 우리의 숙원사업인 합법화와 권리 증진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단)  바른자세 헬스케어 진흥원

 

     법인)  한국바른체형관리샵중앙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2개(1/1페이지)
뉴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합법화를 위한 호소문 관리자 680 2012.08.14 14:22
1 전국.회원님.김상규 관리자 603 2012.08.14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