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가 당사자의 허락없이 가능한가요?

ㅇㅇ | 2016.06.04 23:48 | 조회 1319
익명 부탁드릴게요. 오늘 미스*풋 경성대 지점에서 남자 관리사에게 성추행 당했습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없도록 제보드립니다.

미*터풋 경성대 점주님께서 경찰에 신고하든가 알아서 하고 sns에 올려라~하셔서 올립니다.(녹음파일 가지고있습니다.) 많이 퍼트려주세요. 전신마사지 받으러 혼자 경성대 지점 미스*풋을 방문했고, 남자관리사분이 관리해주셨습니다. 마사지 끝나갈 즘에 목-쇄골순으로 마사지 하시다가 점점 가슴쪽으로 내려오시길래 처음에는 마사지인가 싶었는데 제 가슴 전체와 젖꼭지 부분까지 롤링하시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서 '이건 무슨 마사지냐' 하니까 잠시 정적이다가 '림프마사지'라고 했습니다. 저 마사지에 대해 잘 모르는데 그럼 그게 가슴도 만지는 마사지냐니까, 아니라고 본인입으로 말하면서 속옷이 내려져있어서 몰랐다고 하더군요.

여자 젖꼭지랑 가슴전체를 만졌는데 그걸 몰랐다구요? 일단 결제하고 미스*풋 본사에 연락했습니다. 본사 " 그 남자분이 실수하셨네요 " 실수요? 여자손님 가슴을 만지는게 실수인가요 라고 묻자 자기들이 본사긴 한데, 경성대점 점주는 따로 있다고 했고, 경성대점 점주에게 연락했습니다. 처음 하는말이 "림프 마사지 허락 안받고 하던가요?" 였어요. 원래 하려면 허락을 받아야 하나 봅니다. 처음에는 미안하다고 마사지사랑 얘기해보고 연락준다던 점주님, 50분이 지나도 연락 안오시더군요. 자기 집 티비 공사하러 기사들 왔으니 더 기다리라는 전화 한통 받았습니다.

그 남자관리사 어제부터 아파서 병원갔다는 말과함꼐^^.제가 피해잔데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느냐 했더니 5분만 기다리면 된다더니 또 연락안오시더군요. 10분 기다리다 다시 연락하니, 그 남자마사지사가 "오픈멤버고 시간도 초과하면서 서비스 잘해주는 사람인데 오바했나봅니다." "원래 더 잘해주려 하는 사람이다" 등으로 회피하시고 얼버무리시더군요. 저더러 뭘 원하냬요. 환불도 필요없고 저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확실한 제재를 가해달라니까, 제가 속옷을 제대로 입고있었으면 그렇게 오버할 일도 없었대요. 속옷끈은 마사지사가 시작하고 몇분 안되서 벗어야된다고 해서 후크를 풀고만 있었습니다.

점주 말은 다르더군요. 풀고있어도 되고 안풀어도 된다고. 그럼 그분이 멋대로 풀어서 한건데 왜 저한테 속옷을 제대로 안입었다 하니까 또 우물우물. 자꾸 제 말을 끊으시길래 제말 끊지말라니까 제가 제말만 하고 자기말을 끊는대서, 저는 녹음중인데 점주님이 지금 3번이나 말끊으셨어요. 하니까 갑자기 나긋나긋 해지시다가 전혀 그분에 대해 제재 할 생각이 없어보여서 녹음파일 들고 경찰서에 고소하겠다 하니까 하라고 하셨고, 그리고 녹음파일들고 인터넷에도 올리겠다니까 그렇게 하라고 하셨습니다.

제 가슴을 직접적으로 추행한 남자 관리사만 가해자가 아닙니다. 이런 일이 발생했을때 같은 여자로써 제대로 된 조취를 취해주지 않고 마사지사 두둔하며 영업하는 점주 또한 2차 가해자입니다. 이분이 관두고 다른 남자분이 온다해도, 점주님이 이런 마인드를 갖고 계신데 저같은 일이 또 발생하지 않는다는 보장이 있나요? 방금 경찰서에 조서쓰고 오는 길입니다. 점주님이 원하시고 저도 원해서 sns에 올립니다. 경성대점 미스*풋 이용하지마세요. 아 그리고 림프 마사지는 목선이랑 쇄골라인까지만 하는 마사지고, 전혀 가슴 언저리로 손이 올만한 마사지도 아니라네요.


Sns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이런일도 일어나네요....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5개(1/1페이지)
질의응답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 모바일 자격증 재발급 비밀글 김지우 0 2019.03.05 20:51
4 모바일 이체 전재연 181 2019.01.21 19:52
3 모바일 마사지사가 성매매요구에 응하기도 하나요? 비밀글 큰일 1 2018.08.06 13:35
>> 모바일 이런경우가 당사자의 허락없이 가능한가요? ㅇㅇ 1320 2016.06.04 23:48
1 이렇게 하면 될까요? 비밀글 관리자 3 2013.10.15 15:43